FAQ도우미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와 변경에 대한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인 댓글 0건 조회 4,342회 작성일 07-01-24 09:26

문. 아이디는 아는데 비밀번호만 분실한 경우는?

답. 메인화면의 로그인에 있는 '비번찾기'에서 

    [본인 확인을 위한 자료]를 입력하고 검색하시면

    비밀번호를 찾을 수가 있습니다.

 

문. 아이디와 비밀번호 모두 분실한 경우는?

답. ‘비번찾기’에서 검색으로 하실 수 없고

    또는 [전자족보 - 족보수정 - 아이디비번]에서 새로이 발급할 수 있습니다.

 

문. 전자족보 등록할 때 아이디와 비번을 등록하지 않은 경우에는 어떻게 하나요?

답. 위의 답변과 같이

    [전자족보 - 족보수정 - 아이디비번]에서 자료를 입력하여 신청하면 됩니다.

 

  위의 두 답변 모두 본인 확인을 위한 검증 자료를 정확하게 입력하십시오.

  아래의 자료가 전자족보에 등록된 자료와 일치하지 않으면 발급이 거부됩니다.

    1. 본인 이름과 생일

    2. 아버지의 이름

    3. 전화번호

 

문. 몇 년전에 가입한 회원인데 로그인과 검색을 할 수 없어요.

답. 그 당시는 게시판 이용을 위한 일반회원제도이었습니다.

   때문에 그 당시의 아이디로는 로그인이나 검색을 할 수 없습니다.

   모든 염씨는 [전자족보 신규등록] 절차를 마쳐야 합니다.

  

문. 전자족보에 회원등록 신청은 개인적으로 할 수 있나요?

답. 개인적으로 혼자만 등록신청할 수 없습니다.

   족보 등록신청은 온 집안 식구가 동시에 신청되어야 합니다.

   즉, 할아버지를 기준으로 그 후손 모두가 일시에 신청합니다.

   남녀노소 구분없이 누구 한 사람 빠져서는 안됩니다.

   신청서는 개인별로 1매씩 작성되어야 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